영남매일 PDF 지면보기
과월호 호수이미지
과월호 호수이미지
과월호 호수이미지
과월호 호수이미지
과월호 호수이미지
과월호 호수이미지
최근 김해종합뉴스
행복1%나눔재단 희망캠페인
함께해요 나눔운동
時도 아닌 것이
행복밥집
TV 방송 영상
커뮤니티
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
김해노인종합복지관, 제52회 어버이날 행사
상태바
김해노인종합복지관, 제52회 어버이날 행사
  • 오재환 기자
  • 승인 2024.04.25 10:50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개관 20주년 기념

김해노인종합복지관은 오는 5월 8일 개관 20주년을 기념하여 ‘함께한 20년의 감동, 함께할 20년의 행복’이라는 슬로건으로 제52회 어버이날 행사를 개최한다.

1부 기념식 및 축하공연, 2부 어울림 한마당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1부에서는 내빈소개, 국민의례, 축사, 개관 20주년 기념배지 수여식에 이어 ▲김해시립소년소녀합창단 합창공연 ▲북부동행정복지센터 벨리댄스공연 ▲김해시센텀제니스ㆍ북부어린이집 원아공연 ▲아랑고고장구 김해북부지부 장구공연이 펼쳐진다. 이어서 2부에서는 ‘도전! 골든벨’ 형식의 퀴즈쇼와 함께 어르신 주체의 축하공연이 진행된다.

아울러 제로웨이스트 체험부스, 먹거리부스, 다문화 체험부스, 전통놀이 체험부스, 이동 건강체험관, 네일아트, 타로상담, 풍선아트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구성되어 지역 어르신들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.

또한, 개관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추억의 사진전과 함께 노인인식개선 사진 공모전 우수작품 및 어르신 작품 전시회가 열리며, ㈜제이에스스틸, 조은금강병원, 부원뉴욕치과병원, 서울안과 등 지역주민과 업체의 후원으로 당일 행사에 참여하는 어르신 1000여명에게 점심 특식 및 기념품이 제공된다.

최정규 대표이사는 “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은 2004년 3월 10일 개관한 김해시 최초의 노인복지관으로서, 지역 노인복지 증진을 위한 선도기관의 역할을 해오며 올해 개관 20주년을 맞았다”며 “복지관 개관부터 지금까지 함께해 온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어버이의 깊은 헌신과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”고 전했다.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
주요기사